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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4월 1일 부터
MSI 메인보드 & 그래픽카드 통합 AS가 진행됩니다.


 

1. A/S접수 안내

평일 :  9: 30 ~ 18:00 (17:00 이후 접수시에는 다음날 처리됩니다.)
점심시간 : 12:00 ~ 13:00 (점심시간중에는 접수만 가능합니다.)
휴무안내 : 토요일, 일요일 / 공휴일


2. AS접수시 주의사항

   1. 정확한 A/S를 위해 접수하시는 제품의 증상과 시스템환경 정보를 정확히 적어서 접수해주십시요

   2. 제품의 A/S는 MSI에서 정식유통된 제품에만 제공되므로 조립컴퓨터와 같이 조립된 형태로 작동하는 제품의 경우 관련부품( CPU나 메모리등)은 별도로 분리하신 후 해당 제품만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컴퓨터 본체의 경우 장기간 테스트를 요하는 경우 접수당일 출고가 불가능하오니 이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4. 제품 구입시 제품영수증을 반드시 보관하시고  AS접수시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구입영수증을 분실하신경우 품질보증기한은 제품 시리얼의 생산일자와 제조사 서비스 규정에 의거하여 적용합니다.)

   5. 접수하신 제품에 대하여 3개월이 경과하도록 찾아가지 않으시는 경우 해당 제품의 보관 및 분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폐기등 임의 처분될 수 있습니다. 


3. 택배 A/S접수시 주의사항

   1. 택배 접수시 고객님의 성함과 연락처,주소,불량 증상을 정확히 적어 주십시오.
       (※ 연락처나 주소가 없거나 불분명한 경우 택배 발송이 불가능하오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2. 택배 접수시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완충제를 이용해 제품을 견고하게 포장해 주십시오.
       (※ 제품 배송시 제품 멸실 및 파손에 대한 책임은 당사에서 지지 않으며, 배송중 사고에 대해서는 운송업체에서 배상의 책임이 있습니다. 단, 완충제 미사용으로 인해 운송중 파손된 제품은 운송업체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3. A/S 접수시 사용하시는 제품의 시리얼 번호(S/N)를 반드시 확인해 주십시오.

   4. 택배 운송료는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발송자 상호 부담(택배선불)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단, 보내주신 제품이 자사의 제품이 아닌 경우 반송시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5. 택배 접수시 휴대폰 연락처를 기재하시면 문자로 접수 및 발송 결과를 통보받으실 수 있습니다.
       (접수번호는 처리현황 조회를 위해 보관해 주십시오.)

   6. 고객센터로 택배를 발송해 주실때 반드시 CJGls택배를 이용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 [CJGls택배] 를 이용하시면 집으로 방문하여 발송하실 제품을 수거해 드립니다.)

       CJGLS 고객센터 [1588-1255] https://www.doortodoor.co.kr/main/index.jsp

※ 편의점 택배(착불)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반송되거나, 추가 요금을 고객님께 요청 드릴 수 있으니 반드시 공식 운송업체를 이용하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 기타 운송업체 (퀵 서비스, 특송, 화물차, 우편) 를 이용하여 택배를 보내시면 고객님께서 선불로 처리해 주셔야 하며, 이후 택배는 CJGLS로 발송됩니다.

택배 보내실 곳 : (우편번호) 04370
                      서울시 용산구 신계동 6-1 제이씨현 빌딩 1층 CS이노베이션 / 전화  : 1577- 5781 


위치안내

1. 지하철 1호선 이용시
국철 1호선 용산역 하자 -> 용산전자상가 방면으로 나옴
-> 전자월드(국민은행)사거리 횡단보도를 건넌 후 - 나진 17.8동을 따라 남영고가쪽으로 이동
-> 나진상가끝 지점에서 모퉁이를 끼고 좌회전-> GS25편의점 사거리에서 좌회전 -> 제이씨현 빌딩1층 CS이노베이션 도착

2. 지하철 4호선 이용시
신용산 4호선 5번출구 이용 -> 용산전자상가 지하도를 지나 선인상가 쪽으로 나옴
-> 나진 19.20동 횡단보도를 건너 남영고가쪽으로 이동 -> 나진상가 끝 지점에서 모퉁이를 끼고 좌회전
-> 직진 후 골목으로 들어와서  GS25편의점 사거리에서 좌회전 ->제이씨현 빌딩 1층 CS이노베이션 도착

3. 버스이용시
나진 19,20동 앞 하차 ->횡단보도 건넌 후 -> 남영고가쪽으로 이동
나진 끝 지점에서 모퉁이를 끼고 좌회전 -> 골목으로 직진하여 GS25편의점 사거리에서 좌회전->제이씨현 빌딩1층 CS이노베이션 도착

4. 차량이용시
건물 주차장이 협소하여 건물내 주차가 어렵습니다.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고 부득이한 경우 근처 주차시설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비 본인부담)

 

MSI 서비스 규정
MSI메인보드 & 그래픽카드 AS정책

* 서비스규정 요약

서비스 유형

처리 내용

기타 관련내용

제품 구입 후 구입 영수증을 기준으로 10일 이내에 불량 인 경우

무상교환

- 구입 증빙영수증 반드시 첨부 (수기 간이영수증 제외)
- 사용 부주의나 소비자 과실 시 유상 처리됨

품질 보증기간 이내 정상적인 사용환경에서 발생한 성능이나 기능상의 불량

제품 교환 또는 수리

- 사용 부주의나 소비자 과실 시 유상 처리됨

품질 보증기간 이내이나 천재지변 혹은 부주의나 과실 , 변용 등 보증의 제한 사항에 해당하는 불량

유상교환 또는 수리

- 유상 처리 기준에 의한 A/S 처리 실비 청구됨

품질 보증기간 이내에 동일 증상으로 3회 째 불량인 경우

제품교환

- 품질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해당사항 없음
- 불량 횟수는 A/S 의뢰 횟수가 아닌 실불량으로 판정되어 수리또는 AS 를 받은 횟수를 의미합니다.

품질 보증기간 이내에 여러 가지 증상으로 4회 이상 5회째 불량인 경우

제품교환

- 품질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해당사항 없음
- 불량 횟수는 A/S 의뢰 횟수가 아닌 실불량으로 판정되어 수리또는 AS 를 받은 횟수를 의미합니다.

품질 보증기간을 초과한 경우

유상교환 또는 수리

- 유상 처리 기준에 의한 A/S 유상비용 청구

유상 A/S후 2개월 이내 동일한 증상의 재불량 발생

유/무상 교환 또는 수리

- A/S 후 2개월을 초과한 경우이거나 2개월 이내   같은 증상이라도 다른 부품의 불량에 의한 재불량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수리 부품이나 교체 버퍼를 갖고 있지 않은 경우

동급 모델 교환 또는 차액 청구 상위 모델 교환

'- 상호협의에 따라 차액 청구 조건으로 타신규모델 교체가능

서비스 의뢰시 운송 과정에서 발생한 피해

유상교환 또는 수리

- 운송 과정 중 발생한 피해 보상은 운송 업체에서 보상협의함


※ 품질보증 제한 사항 유상처리에 해당되는 경우는 모든 A/S 처리 기준에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 초기 10일 이내 불량의 경우 환불은 제품 구매처에 요청해야 합니다.
※ 구매처에서 환불 받을 수 없는 경우에는 당사에서 사용기간을 감가상각한 산정가를 환불합니다.
    → 감가상각비 = (사용년수/내용(보증)년수) * 구매가
※ 품질 보증기간 이내이더라도 사용자의 부주의나 과실 등 품질보증의 제한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비용이 청구됩니다

 

* 서비스규정 상세내역

※ 품질보증 규정 ※

1. 품질보증안내
1) 제품의 보증기간은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한 일자를 우선하여 산정하며, 구입증빙을 할 수 없는 경우는 제품 자체에 부착된 제조 시리얼 번호를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 구입일자 증빙 가능자료 : 1) 세금계산서   2) 거래명세서  3)현금영수증  4)카드 결재 내역서 (간이 영수증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 반드시 해당 제품구입을 증빙 할 수 있는 자료이어야 합니다.

    - 단종 제품 및 중고 구입 제품은 , 본 서비스 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 초기 불량은 가능하면, 구입처에서 교체 요망
초기불량이란 : 제품초기구입시 1주일 이내에 발생한 확실한 성능 및 기능상 불량 발생시 법정국가 공휴일을 제외한, 7일 이내에 초기불량이 발생할 경우 구입한 판매처에서  1 : 1 교체 처리를 받으시면 됩니다.

3) 오버클럭에 관한 문의는 상담해드리지 않습니다.

4) 초기불량을 제외한 제품 AS는 본사에서 보유한  1 : 1 리퍼제품으로 교체가 적용됩니다.

5) 제품 제조년월은 확인된 제품 뒷면 601/602로 시작되는 시리얼스티커의 'B' 다음이나 'K' 다음으로 오는 4자리 숫자를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6) 제조사 부품 수급에 따라서, 제품디자인 / 스티커/ 부품등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품질보증의 범위

1)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하신 품목에 따라 차별적으로 적용되며 그 기준은 홈페이지상에 명시한 품목별 품질 보증기간에서 명시한 바와 같습니다.

2) 품질 보증의 범위는 제품의 기능이나 성능상 하자로 제한하며 제품에서 파생된 직간접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제품내 번들로 제공된 소프트웨어는 보증의 대상이 아닙니다.

4)? A/S 접수 방법은 직접 방문 또는 택배를 이용해야 하며 퀵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당사가 판매한 제품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기능이나 성능상 하자로 중요한 수리 를 요하는 경우에 대해 최종소비자에게 홈페이지상에 명시한 바와 같이 품질을 보증합니다.
    (단, 타사에서 유통한 제품에 대해서는 보증 및 A/S의 책임이 없습니다.)


3. 품질보증의 제한사항 (유상처리기준)
다음의 항목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품질보증에서 제외되며, 품질보증기간이 남아 있더라도 A/S 비용이 소요되는 경우 소정의 유상 A/S 수수료가 청구됩니다.
    (유상 처리시 A/S 수수료는 당사가 정한 처리 기준에 따릅니다.)

1) 천재지변 또는 사용자의 부주의나 과실에 의한 불량

2) 제품의 임의 분해나 훼손, 변용 등에 의한 불량

3) 당사가 지정한 A/S 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를 받은 경우

4) 중고로 판매한 제품을 구매한 경우

5) 상위급 모델 혹은 신형 제품으로 대체되는 경우

6) 부속물이 누락된 제품을 완제품으로 1:1 교체하는 경우

7) 소모성 부품에 대한 A/S 요청

 

유무상 처리규정 ※

3. 무상 AS적용 

1) 유통사에서 판매한 제품 중에 품질보증기간내에 정상적인 사용에서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

2) 유상 A/S를 받은 날로부터 3개월내에 동일증상으로 A/S를 받을 시, 


4. 유상 AS적용

1) 품질보증 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수리가능시)

2) 모든 모델중에 품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시 (예 : 각종 CPU소켓파손, 소켓핀 구부러짐, 각종 PCB상 부품 파손)

3) 품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잘못된 조립,  부적합 규격 제품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4) 무상 보증기간 이내에 A/S접수 후 이상없는 제품에 대해 임의적인 제품 교체를 희망할 경우


유상 서비스안내 ※

5. AS불가 적용

1) 제품손상이 심하여 재생 불가능한 경우 (기판파손, 침수, 화재, 부식된 경우)

2) 제품 S/N(시리얼넘버)와 품질보증 (MIC) 및 기판 외관상 기타 각종 스티커 훼손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판매자 및 고객의 임의적인 스티커 부착 및 표시 임의변경 시)

3) 품질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임의적인 개조 및 변경시, (예 : 방열판 및 쿨러변경 / 개조, 구조변경 부품변경, WD40세척,오버클럭을 위한 개조나 구조변경)

4) 품질보증기간에 관계없이 공식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 및 개조,변경을 받은 경우

5) OEM( 주문자생산방식)으로 납품되어진 제품은 OEM업체에서 전적으로 A/S처리가 됩니다.

6) 제품정상동작환경이 아닌 오버클럭킹으로 인한 오동작 및 불량처리 발생시 처리불가

7) 제품 뒷면의 시리얼 기준으로 3년 Warranty가 끝난 제품은 유무상수리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6. 유상수리비 적용(워런티 적용모델)

   1. 유상 A/S에 적용된 경우 당사에서 책정한 규정에 의거하여 공임 비용이 청구 됩니다.
      (워런티 적용모델에 한해서 유상수리비용이 청구되어지며 3년 워런티가 끝난 모델은 교체비용이 발생되거나 수리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7. 유상서비스 비용안내

메인보드 수리대상 항목

워런티-인

워런티-아웃

CPU 소켓 교체(775,1156,1150,1155)

\20,000

\30,000

CPU 소켓 교체 (1366,2011,2011V)

\30,000

\40,000

PWM 1페이지당 / 전체

\10,000

\25,000

RAM 슬롯 교체 개당 금액

\10,000

\25,000

PCI 슬롯 교체

\10,000

\25,000

LAN 포트

\10,000

\25,000

PS/2 / USB 포트 교체

\10,000

\25,000

SOUND/외 기타 포트 교체

\10,000

\25,000

SOUND 칩

\10,000

\30,000

LAN 칩

\10,000

\30,000

콘덴서 5개

\5,000

\25,000

NB / SB

\40,000

\60,000

라인 컷 ( 2개까지만 이상 시 수리불가 )

\20,000

\40,000

PCB BURN

수리 불가

수리 불가